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.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.



근처에서 있는 대리점에 들어가서 유심빼고 팔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세요

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세요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타자연습도 할 수 있고 자신의 스마트폰 타이핑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타자수도 알수 있어요. 타자연습을 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.

레저/생활스포츠 분야 바로가기 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.

폰테크 해준다며 선금지급후 신분증,범용인증서,신용카드 정보를 요구한후 명의자를 속이고 여러 통신사를 폰테크 개통한후 소액결재 및 불법용도로 유심을 사용한 피해

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

폰테크 진행시 피해자가 발생되면 안되며 단 하나의 거짓말도 있어서는 안됩니다.

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“폰테크 대출이란?”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폰테크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.

믿지 마세요 도용된 사업자가 많으니 주의 하시구요 사업자번호 알려달라고 하시고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.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.”

Leave a Reply

Gravatar